• 북마크

강사모집 문의


 

[BBC] 모예스: "100m 파운드를 줘도 데클란 라이스는 안팝니다."

1,094 2021.03.13 15:07

짧은주소

본문

image.png [BBC] 모예스: "100m 파운드를 줘도 데클란 라이스는 안팝니다."

웨스트햄의 감독 데이비드 모예스는 미드필더 데클란 라이스를 £100M을 줘도 팔지 않겠다고 말했다.

첼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2세의 어린 라이스와 연결되어 있는 팀이다.

보도에 따르면 웨스트햄의 공동 소유주인 데이비드 설리번은 라이스를 100만 파운드로 평가해 왔다.

모예스는 라이스가 "많은, 훨씬 더 많은" 가치를 지니고 있다며 "분명히 그것에 가격을 매기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난 그 판매를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그건 확실하다."

라이스는 첼시에 의해 방출된 후 14세의 나이로 웨스트햄에 입단했고, 2017년 18세의 나이로 데뷔했으며 리그 최고의 수비형 미드필더로 자리매김했다.

4위 안에 들면 다음 시즌 웨스트햄의 챔피언스리그 축구가 확보될 것이지만, 모예스는 2024년까지 계약이 남아있는 라이스가 최종 리그 순위에 의존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데클란을 유지하기 위해 챔피언스리그가 필요한가? 아니다. 데클란은 최우선적으로 우리와 계약을 맺고 있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어도 아무 데도 갈 수 없기 때문이다"라고 모예스는 말했다.

"나는 계속해서 말하는데, 사람들이 제가 무언가를 말할 때, 저는 진심이라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다."

"데클란 라이스에 대한 제안을 받은 적이 없으며 나는 우리가 그 제안을 받지 않기를 바란다. 그리고 우리는 지금 우리가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고려된다면 말이다."

"만약 우리가 유럽대항전의 위치에서 리그를 끝낼 수 있다면, 그것은 한 단계 나아가는 것이다. 데클란 라이스는 웨스트햄에서 그들이 바닥에서 뒹굴고 있는 동안 머물렀기 때문에 데클란에게도 새로운 일이 될 것이다."

"데클란은 매우 단단해 보이고 사실 웨스트햄의 주장을 맡고 있다. 그는 잉글랜드 국가대표팀에서 뛰고 있다. 데클란은 웨스트햄에서 자신의 야망이 달성될 수 있다는 생각을 갖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추진해야 할 것이다."




고수효능자연강장제 같이먹으면좋은음식감자와치즈 더덕의 효능 비장 신장 폐를 튼튼하게 한다 로얄젤리 효능과 노화방지 유아의 성장에 좋은 로얄젤리 무 효능 기침에 특효 소화산소 풍부한 미나리 효능 구미 돋우는 독특한 향이 매력인 나물 왕고들빼기 벗풀 유채꽃차 무깻잎생채 달개비차 명아주 배변시작시기 봉숭아나무 맨드라미꽃차 맨드라미 이유식의 기본 원칙 부들 감나무 주엽나무 석창포 생 후 1~2개월 건강 돌보기 생후 1~2개월 아기 돌보기 아욱 독말풀 민들레주 배 효소 엉겅퀴주 다래 효소 토마토 식초 방풍 가래 도꼬마리 고수 개구리밥 나팔꽃 맥문동 까마중 효소 겨우살이 효소 백년초 효소 양지차 석류 식초 산초 효소 검은콩 초절임 마늘 초절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예랑아트 지부모집
주문제작
강사모집 문의
수강 문의
갤러리&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