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운영프로그램

Total 6건 1 페이지
자유학기제

자유학기제는 중학교 교육과정 중 한 학기동안 시험에 대한 부담을 없앤 새로운 수업으로 토론, 실험, 실습, 위주의 프로젝트 수업 형태로 학생들의 꿈과 길을 잘 발휘할수 있도록 하고 그런 적성과 소질이 후에 또다른 학과나 결과물로 연계 될수있도…

직업체험

진로탐색 프로그램을 통하여 진로선택에 대한 적극적인 생각과 태도를 가지고 직업을 탐색하고 학생들의 잠재된 창의력과 재능을 일깨워 주도록 노력하며 다양한 직업체험을 할수 있는 기회를 열어줍니다.  

방과후/동아리

방과후활동은 특기적성이나 수업후 참여교실 등의 운명으로 개개인의 소질과 적성을 개발시키는 프로그램입니다.동아리활동은 다양한 공예 프로그램과 전문강사의 파견으로 관심있는 분야의 활동에 참여하여 창의력 개발과 체험활동을 통한 자아능력을 향상시키도록 합니다.

평생교육/교사연수

 평생교육 학부모의 취미활동 및 공예강사 양성을 목적으로 합니다.교사연수 시대의 흐름에 맞는 열린 교육을 위한 교육정책으로 직업과 연관될수있는 다양한공예를 선생님들이 직접 체험 해보실 수 있습니다.

복지/특수학급수업

 생활환경이 여략한 학생들을 위한 열린 교육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공예교육을 통하여 창의력 개발, 집중력 향상 ,정서적 안정을 시켜줍니다.  

일일체험

직접 공방이나 기관들을 방문해서 직업현장체험과 동시에 다양한 공예를 체험 할수 있습니다. 


예랑아트 지부모집
주문제작
강사모집 문의
수강 문의
갤러리&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