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수업과목

Total 14건 1 페이지
북아트

예술의 한 장르로 지식을 전달하는 책과 예술과의 만남을 의미합니다.다양한 형태의 책들을 예술적 감각과 실용성을 접목시켜 독창적인 나만의 책을 만들어 보는 종합예술입니다.

종이접기

다양한 재질의 종이를 이용해서 종이접기 기법을 익히고 장식품 또는 생활소품등을 만들어봄으로서 뇌와 손의 협응력 발달로 두뇌개발에 큰 도움을 줍니다.  

선물포장

선물을 전하는 고마운 마음을 보다 더 정성으로 표현활수 있는 방법으로 포장지와 리본의 장식으로 다양한 선물포장 기법을 익히는 공예입니다.  

리본소품공예

다양한 형태의 리본,끈 등을 이용하여 악세사리, 생활소품들을 만들어보는 공예 입니다.  

펠트

고급소재 멜란펠트원단과 다양한 색실을 이용한 생활에 필요한 소품들을 실용적이고 세련되게 만들어보는 바느질공예입니다.  

퀼트

솜을 누벼서 만든 공에를 말하며, 생활소품에서 작품에 이르기까지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근해서 사용할수 있는 공예입니다.  

토탈인형공예

 인형공예의 특징은 따뜻함과 사랑스러움이 배어있는 공예입니다. 성장하는 학생들에게 꿈,희망,사랑을 심어주고 내면의 긍정적 사고력을 키워줍니다.  

냅킨공예

 냅킨모양을 데코파쥬기법으로 응용한 것으로 인테리어소품에서 크게는 가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리폼할수 있는 공예입니다. 

비즈공예

 구멍이 뚤려있는 크리스탈,진주,원석,비즈 등을 이용해 줄로 꿰고 엮는 섬세한 작업으로 두뇌개발과 집중력향상을 키워주는 공예입니다. 

POP(예쁜손글씨)

Point of Purchase Advertising의 약자로서 구매시점의 광고라고 합니다.예쁜글씨 쓰기(POP)는 상품을 최대한 돋보이게 할수 있는 예쁜 그림과 예쁜글씨체를 배우고 실생활에 응용하는 공예입니다.

천연비누 · 천연화장품

천연비누란 합성 향료를 쓰지 않고 천연식물에 추출한 에센스오일을 사용하고 미네랄 색소를 사용하여 방부제,증점제,경화제등의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는 비누,화장품들을 만드는 공예입니다.  

토탈생활공예

생활속에 쉽게 접할수 있는 다양한 공예들을 종합적으로 배우고 만들어보는 공예입니다.  

도자기공예

가장 자연친화적인 소재인‘흙’을 통한 인성교육으로 구조에 대한 분석력,사고력,상상력 증진을통한 두뇌계발 교육으로서 도자기공예는 인간이 가진 개성, 개별적인 사고와 표현을 중요시합니다. 인간의 가치와 삶의 방향을 제시하고 문화를 주도하는 현대사회의 문화…

캘리그라피

캘리그라피(calligraphy)란 ‘손으로 그린 문자’라는 뜻이나, 조형상으로는 의미전달의 수단이라는 문자의 본뜻을 떠나유연하고 동적인 선,글자 자체의 독특한 번짐,살짝 스쳐가는 효과,여백의균형미 등 순수조형의 관점에서 보는 것을 뜻한다.서…


예랑아트 지부모집
주문제작
강사모집 문의
수강 문의
갤러리&전시회